Skip Menu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김해대학교
홈
home
메인
lock
로그인
생활관
김해대학교 생활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체메뉴
close
전체 메뉴 닫기
생활관소개
관장인사
시설안내
직원안내
오시는길
입퇴사 안내
입사 안내
퇴사 안내
입사정보
입사신청(신입생)
입사신청(재·복학생/편입생)
합격자조회
생활 안내
생활안내
생활관 규정
화재 안내
커뮤니티
공지사항
FAQ
Q&A
상담 신청
마이페이지
외출, 외박신청 및 조회
벌점 조회
점호
시설 보수 요청
자유로움 속에서 기본적인 규칙을 준수하는
김해대학교 생활관
home
메인
커뮤니티
생활관소개
입퇴사 안내
입사정보
생활 안내
커뮤니티
마이페이지
공지사항
공지사항
FAQ
Q&A
상담 신청
share
Facebook
Twitter
KakaoTalk
Band
print
커뮤니티
공지사항
FAQ
Q&A
상담 신청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퇴사 안내
create
윤수연
access_time
2025.05.28 16:31
visibility
37
2025-1 학기 생활관 퇴사 안내사항 입니다.
■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중도퇴사 신청
[김해대학교 학사정보시스템] - [생활관관리] - [학생서비스] - [중도퇴사신청]
- (공통) 퇴실하는 학생들은 위 내용에 따라 (계좌명, 은행명, 입금주 등) 작성해야합니다.
- (공통) 퇴사 전 입사실을 정리정돈 및 청소 실시
- (공통) 시설물과 기본비품의 파손 및 분실 등의 경우에 신고하여 원상회복 또는 변상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입사실 구성원 전체에게 책임을 지워 보증금 에서 공제한다.
- (공통) 생활관 정리정돈 및 청소가 미흡하거나, 시설물과 비품의 파손 및 분실 등이 퇴사 후에 확인되는 경우에는 이에 소요되는 비용을 보증금에서 공제한다.
- *
퇴실이 가장 늦은 학생
은 '
해당 호실 대표
'가 되어 아래의 폼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출입문, 침대, 화장실, 냉장고, 옷장 사진 첨부 필수)
* 네이버 폼 주소 :
https://naver.me/xPUufm2J
■
제17조(청결의무) _(
생활관운영규정 제4장 권한, 의무, 책임
)
① 질병예방수칙을 이행하여야 하며 질병이 발생한 즉시 치료하여야 한다.
② 입사자는 배정된 호실의 청소를 책임지며 쓰레기는 분리하여 지정된 장소에 버려야한다.
③
퇴사 시,
배정된 실내 청소 및 집기비품을 원상태로 복원하여야 한다
.
■
퇴사 기간
: 06월 20일 까지
■
기타 문의사항
: 055-320-1625 (평일 09:00 ~ 18:00 (단, 12:00 ~ 13:00 점심시간)
navigate_before
이전글
이전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글
navigate_next
냉ㆍ난방기 모드 전환(난방→냉방) 일정 안내
목록
×
비밀번호
*
필수항목 입니다.
비밀번호가 틀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