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 윤수연access_time 2025.06.18 16:25visibility 196
2025학년도 하계방학 중 방배정 안내
1. 호실 확인 방법 : 붙임파일을 다운로드 후, 본인의 학번을 통한 검색으로 확인 가능
※ 방호실 변경은 불가능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남학생의 경우 7월 중 실천관 5층에서 정의관 4층으로 이전이 예정되어 있으므로 협조 바랍니다.
2. 하계방학 중 생활관을 이용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6/22(일) 까지 배정받은 호실로 이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6/23(월) 오전 7시부터 정의관 5층에 생활관 정비작업이 예정되어있으므로 반드시 이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학의 사정으로 사용 중 호실 변경 등의 요청이 있을 수 있으므로 협조 바랍니다.
※ 하계방학 중 생활관 입사 시 유의사항
1. 입사 전 정의관 1층에 위치한 생활관 담당자에게 방문하여 지문등록 및 서명부 작성 바랍니다.
- 주말(토, 일) 입사를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그 전 평일(월~금, 09:00 ~ 18:00) 정의관 1층 행정지원처 사무실로 방문하시어 지문등록 및 서명부 작성 바랍니다.
- 대학 하계 집중휴가 기간 안내 : 2025.07.28.(월) ~ 2025.08.01.(금)
- 하계 집중휴가 기간 중 지문등록이 불가능하므로 해당 기간 입사희망자는 반드시 사전에 사무실 방문 바랍니다.
2. 2025학년도 1학기에 생활관을 이용하지 않았던 학생은 반드시 사전에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 입소용, 결핵유무만 파악)
- 제출방법 : 학사행정시스템에 결과지 사진파일 업로드 및 담당자 E-Mail 제출 (담당자 E-Mail : psyeon@gh.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