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 윤수연access_time 2025.06.11 14:05visibility 187
2025학년도 하계방학 중 생활관비 납입 안내
1. 생활관비 : 붙임파일을 다운로드 후, 본인의 학번을 통한 검색으로 확인 가능
- 납입계좌 : 기업은행 520-008277-01-077(김해대학교)
- 납입기한 : 2025.06.13.(금) 18시까지.
- 기한 내 생활관비 미납 시 방 배정이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반드시 기한 내 납입요망
2. 방 배정은 6/19(목) 18시에 생활관비 입금자 대상으로 생활관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 남학생 : 실천관 5층 → 정의관 4층 (7월 중 이전 예정, 반드시 협조 요망)
- 여학생 : 정의관 6층
3. 사용 기간 등의 변경사유가 발생할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 (055-320-1625)
※ 대학의 사정으로 사용 중 호실 변경 등의 요청이 있을 수 있으므로 협조 부탁드립니다.
※ 생활관 입사시 유의 사항
1. 입사 전 정의관 1층에 위치한 생활관 담당자에게 방문하여 지문등록 및 서명을 필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말(토, 일) 입사를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그 전 평일(월~금, 09:00 ~ 18:00) 정의관 1층 행정지원처 사무실로 방문하시어 지문등록 및 서명부 작성 바랍니다.
- 대학 하계 집중휴가 기간 안내 : 2025.07.28.(월) ~ 2025.08.01.(금)
※ 하계 집중휴가 기간 중 지문등록이 불가하므로 해당 기간 입사희망자는 반드시 사전에 사무실 방문 바랍니다.
2. 2025학년도 1학기에 생활관을 이용하지 않았던 학생은 반드시 사전에 건강진단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기숙사 입소용, 결핵유무만 파악)
- 제출 방법 : 학사행정시스템에 결과지 사진파일 업로드 혹은 담당자 E-Mail 제출 (담당자 E-Mail : psyeon@gh.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