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 이창훈access_time 2023.07.25 17:42visibility 2598
2023학년도 2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 인실변경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인실변경 안내
1. 인실변경 신청일자 : 2023.07.25.(화) 18:00 ~ 26.(수) 13:00 까지
※ 선착순으로 진행
2. 인실변경 방법 : 이메일(dorm@gh.ac.kr)로 신청
1) 제목(인실) 내용(사용 희망인원의 학번과 성명)만 작성하여 이메일 송부
ex) 제목( 2인1실) 내용(202301001 홍길동, 202301002 홍길동)
2) 유전전화 신청은 무효처리
3. 생활관비 기준표 안내
3-1 정의관(여학생 기준)
3-2 실천관(남학생 기준)
4. 인실 결과발표 : 8월8일(화) 18:00
5. 생활관비 납부기간 : 8월9일(수) ~ 8월13일(일)
※미입금 시, 불합격처리(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담당자에게 안내)
6. 입금계좌 : 기업은행 520-008277-01-077(김해대학교)
※본인명의로 입금_부모님 명의로 입금 시, 담당자에게 안내요청
7. 관리비등의 환불 안내 : 강제퇴사자는 납부금에 대한 환불이 없음.
※ 자진퇴사자의 관리비 환불
7-1) 4주이내인 경우에는 75%
7-2) 8주이내인 경우에는 50%
7-3) 12주이내인 경우에는 25%
7-4) 12주이상인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
-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 안내] → [생활관 규정]의 생활관운영규정 참고
8. 기타문의사항 : 055-320-1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