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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로움 속에서 기본적인 규칙을 준수하는
김해대학교 생활관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신청 및 입사 안내

create 조홍인access_time 2024.07.17 15:14visibility 742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

 

1. 생활관 신청기간 및 입사기간

구분

대상

신청기간

납부기간

비고

정규

재학생, 편입생

복학예정학생

07.18.()

~ 07.23.()

08.07.()

~ 08.10.()

추가 합격자 발표

7/25() 이후 개별안내

합격자 발표

07/25() 18:00

(합격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

학사행정시스템에서

"선발"로 명시

입사기간

08.28.() ~ 09.02.()

(사무실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7/1~8/18 : 하계 단축근무

평일 09:00 ~ 16:00)

운영기간

09.02.() ~ 12.20.()

O/T 실시

추후공지(미참석 시 벌점부과(-5점))

※ 신규입사자는 사무실 운영시간 내 지문 등록 후 입사(기존 입사자는 바로 입실 가능)

- 입사기간(8/28 ~ 9/2) 이후 입사 시(주말 입사 희망자), 평일에 업무시간 내에 지문등록 후 주말입사 가능

 

 

2. 신청방법

[김해대학교 생활관홈페이지(https://dorm.gimhae.ac.kr/dorm] [·복학생/편입생 입사신청] 배너 클릭

 

3.입사신청 시 제출 서류

건강진단서_결핵유무(유효기간 1_해당년도) - 신규입사자만 제출

1)검사기간: 202411일 이후부터~

해당년도에 검사받은 결과지만 허용(2024년 검사 결과지 가능)

2)제출기간: 2024725() ~ 84()

3)제출방법: 담담자 이메일 발송(psyeon@gh.ac.kr)

 

인근 보건소 및 병원 방문. 기숙사 입사용 건강진단서 발급 요청(결핵유무만 확인, 3일정도 소요)

 

 

4.합격자 발표 : 20240725() 18:00

[김해대학교 생활관홈페이지(https://dorm.gimhae.ac.kr/dorm] [합격조회] "선발여부" 에서 "선발"로 명시

5.생활기간 : 2024. 09. 02.() ~ 2024. 12. 20.()

6.입사기간 : 2024. 08. 28.() ~ 2024. 09. 02.()

7.생활관비 및 납부기간: 202487() ~ 10()

구분

관리비

보증금

입금계좌

비고

4인실

(정의관-여학생)

410,000

50,000

520-008277-01-077

기업은행(예금주:김해대학교)

입금자명 : 학생 성명 기재

부모님 성함으로 입금 시,

생활관 담당자에게 확인요망

4인실

(실천관-남학생)

380,000

생활관 관리비와 보증금을 합한 금액 입금(퇴사 시, 청소상태 및 집기비품 확인 후 보증금 환불)

8.생활관 방배정:추후 공지(같은 학과,같은 학년 위주 배정)

교내식당은 외부업체로 대학과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신청 시 개별 문의

(학기 중 운영시간: 구내식당(만권화밥) 08:00 ~ 19:00, 카페(버거아이앤지) 08:30 ~ 19:00)


9. 생활관 입사 방법

- 김해대학교 정의관 1층 행정지원처에서 지문등록 후 해당호실 입사

※ 보호자 및 가족 동행 시 - 정의관(여자 생활관)에 남성 출입 금지, 실천관(남자 생활관)에 여성 출입 금지

 

10. 하계방학 중 생활관 이용자

- 8월25일 까지 2학기 배정호실로 이동

 

11. 생활관 입사 취소 방법

- 생활관 담당자 문의(055-320-1625)


12. 관리비등의 환불 안내 : 강제퇴사자는 납부금에 대한 환불이 없음.

※ 자진퇴사자의 관리비 환불

7-1) 4주이내인 경우에는 75%

7-2) 8주이내인 경우에는 50%

7-3) 12주이내인 경우에는 25%

7-4) 12주이상인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

-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 안내] → [생활관 규정]의 생활관운영규정 참고

 

 

13. 희망 룸메이트 신청 방법

13-1) 신청조건 : 신청인원(4명) 모두 벌점이 없어야하며, 같은학년, 같은학과, 24-2학기 생활관 합격자, 4명(4인1실)

※ 벌점이 있거나, 4명 못채우거나, 동일 학년, 학과가 아닐 시 임의배정

13-2) 신청방법 : psyeon@gh.ac.kr

담당자 이메일로 4명의 학과,학번,이름을 송부.(2명,3명 신청 시 자동 탈락)

13-3) 신청기간 : 7월26일 ~ 8월 4일 까지

 

14. 기타 안내사항 

* 반입 불가능 물품 : 취사도구(밥솥, 라면포트기, 버너, 코펠, 미니 냉장고 등등), 전열기구(전기장판, 전기매트, 온풍기 등등)


* 생활관내에서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조리 음식을 제외하고는 취사가 불가능합니다. (취사도구 발견 시 강제퇴사 조치)


* 침대매트리스 커버는 제공되지 않으니 입사시 필히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퇴관 후 침대오염 확인시에는 세탁비 또는 매트리스 교체비 청구)


* 침구류, 개인물품, 컴퓨터, 스탠드, 세면도구 등 본인이 사용하실 물품은 가져오셔야 합니다.


* 현재 생활관 내 비치된 집기류는 책상, 의자, 침대(매트리스), 책꽂이, 옷장, 신발장만 있으므로 입사 시 참고하시어 필요 물품들을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2024학년도 2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 준수사항

 

생활관 내 흡연 및 음주 적발 시 퇴사처리

11시 이후 외출 및 외부음식반입(배달)불가,외부흡연구역 흡연 불가,외부 통로 차단

아르바이트 불가(10시 이전 입소 후 점호 가능자에 한하여 허용가능)

점호불참(체온 미체크) 3번 적발 시 퇴사처리

집기비품 파손 및 손상 시 보증금 환수

(침대 매트리스 오염,책상 및 의자 파손,도배지 포함 모든 집기비품 파손 시 보증금 환수)

각방WIFI-ID : “해당호실5G”, PW : gimhae*1 (파손 및 분실 시 변상금10만원,해당호실변상)

에어컨:온도 조절 및 전원 버튼만 사용가능

파손 시 변상금 최대50만원(해당 호실에서 변상),고장 시 학사행정시스템에 기재

방 임의 변경 불가(생활관 담당자에게 문의)

택배:택배 신청 시무인 택배함으로 수령표기,사무실로 수령 후 분실 시 책임X

기타 문의사항(생활관 담당, 055-320-1625)

(평일 : 09:00 ~ 18:00 운영, 7/1~8/18 : 하계 단축근무 (평일 09:00 ~ 16:00), 12:00 ~ 13:00 점심시간,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휴무)

 

 

기타사항은 055-320-16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가능시간 : 평일 09:00 ~ 18:00, 단 12:00 ~ 13:00 점심시간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