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자유로움 속에서 기본적인 규칙을 준수하는
김해대학교 생활관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 입사 및 방배정 안내

create 윤수연access_time 2024.08.21 10:47visibility 962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 및 방배정 안내입니다.

 

1. 생활관 입사 기간

 구분

입사기간 

 비고

 생활관 입사

 8월 28일(수) ~ 9월 02일(월) 

09:00 ~ 18:00

(단,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학사일정(수업 및 실습)으로 인해

8월31일~9월 1일(주말)입사희망자는

평일 업무시간 중, 지문등록완료 후

입실가능

- 입사기간(8/28 ~ 9/2) 이후 입사 시(주말 입사 희망자), 평일에 지문등록 후 주말입사 가능

 

2. 방배정은 붙임파일을 다운로드 후 본인의 학번을 검색 후 확인가능합니다

   방호실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생활관 입사 방법

- 김해대학교 정의관 1층 행정지원처에서 지문등록 후 해당호실 입사 (1학기 생활관 미사용자만 해당)

※ 보호자 및 가족 동행 시 - 정의관(여자 생활관)에 남성 출입 금지, 실천관(남자 생활관)에 여성 출입 금지

 

4. 하계방학 중 생활관 이용자

- 8월25일 까지 2학기 배정호실로 이동

 

5. 생활관 입사 취소 방법

- 생활관 담당자 문의(055-320-1625)

 

6. 관리비등의 환불 안내 : 강제퇴사자는 납부금에 대한 환불이 없음.

※ 자진퇴사자의 관리비 환불

7-1) 4주이내인 경우에는 75%

7-2) 8주이내인 경우에는 50%

7-3) 12주이내인 경우에는 25%

7-4) 12주이상인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

-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 안내] → [생활관 규정]의 생활관운영규정 참고

 

7. 기타 안내사항 

* 반입 불가능 물품 : 취사도구(밥솥, 라면포트기, 버너, 코펠, 미니 냉장고 등등), 전열기구(전기장판, 전기매트, 온풍기 등등)


* 생활관내에서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조리 음식을 제외하고는 취사가 불가능합니다. (취사도구 발견 시 강제퇴사 조치)


* 침대매트리스 커버는 제공되지 않으니 입사시 필히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퇴관 후 침대오염 확인시에는 세탁비 또는 매트리스 교체비 청구)


* 침구류, 개인물품, 컴퓨터, 스탠드, 세면도구 등 본인이 사용하실 물품은 가져오셔야 합니다.


* 현재 생활관 내 비치된 집기류는 책상, 의자, 침대(매트리스), 책꽂이, 옷장, 신발장만 있으므로 입사 시 참고하시어 필요 물품들을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2024학년도 2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 준수사항

 

생활관 내 흡연 및 음주 적발 시 퇴사처리

11시 이후 외출 및 외부음식반입(배달)불가,외부흡연구역 흡연 불가,외부 통로 차단

아르바이트 불가(10시 이전 입소 후 점호 가능자에 한하여 허용가능)

점호불참(체온 미체크) 3번 적발 시 퇴사처리

집기비품 파손 및 손상 시 보증금 환수

(침대 매트리스 오염,책상 및 의자 파손,도배지 포함 모든 집기비품 파손 시 보증금 환수)

각방WIFI-ID : “해당호실5G”, PW : gimhae*1 (파손 및 분실 시 변상금10만원,해당호실변상)

에어컨:온도 조절 및 전원 버튼만 사용가능

파손 시 변상금 최대50만원(해당 호실에서 변상),고장 시 학사행정시스템에 기재

방 임의 변경 불가(생활관 담당자에게 문의)

택배:택배 신청 시무인 택배함으로 수령표기,사무실로 수령 후 분실 시 책임X

 

기타사항은 055-320-16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가능시간 : 평일 09:00 ~ 18:00, 단 12:00 ~ 13:00 점심시간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