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 윤수연access_time 2025.07.10 09:24visibility 184
2025학년도 2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 모집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신입생 및 재학생 여러분들은 참고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생활관 신청기간 및 입사기간
구분
대상
신청기간
납부기간
비고
정규
신입생
2025.07.14.(월)
~
2025.07.23.(수)
2025.07.28.(월)
2025.08.01.(금)
추가 합격자 발표
7.25(금) 이후 개별안내
※ 학사행정시스템에서 "선발"로 명시
재학생, 편입생,
복학예정학생
합격자 발표
07.25(금) 16:00
(합격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
입사기간
2025.08.28.(목) ~ 2025.08.29.(금)
(09:00 ~ 18:00)
운영기간
2025.09.01.(월) ~ 2025.12.19.(금)
O/T 실시
추후공지
※ 미참석 시, 벌점부과(-5점)
※ 신규 입사자는 사무실 운영시간 내 지문 등록 후 입사
※ 모든 입사자는 입사 전 반드시 정의관 1층 사무실에 비치된 서명부 작성 필수
2. 신청방법 (2025년 3월 입학자는 반드시 재학생으로 신청)
[김해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gimhae.ac.kr/dorm) → [신입생 입사신청] 또는 [재·복학생/편입생 입사신청] 배너 클릭
※ 국가보훈자 및 기초생활수급자 기숙사 우선 선발 문의 : 사무실로(055-320-1625) 연락 바랍니다.
※ 장애학생 기숙사 우선선발 문의 : 장애학생지원센터 (055-320-1781) 연락 바랍니다.
3.입사 시 제출 서류 (미제출 시 입사 불가) - 신규입사자만 제출
- 건강진단서_결핵유무(2025년도 1월 1일 이후 검사지만 인정)
1) 제출기간 : 2025년 07월 25일(금) ~ 2025년 08월 01일(금)
2) 제출방법 : 학사정보시스템에 사진 첨부 또는 담당자 E-Mail 제출(담당자E-Mail:psyeon@gh.ac.kr)
※ 인근 보건소 및 병원 방문. 기숙사 입사용 건강진단서 발급 요청(결핵유무만 확인, 3일정도 소요)
4.합격자 발표 : 2025년 07월 25일(금) 16:00
[김해대학교 생활관홈페이지(https://dorm.gimhae.ac.kr/dorm]→[합격조회] "선발여부" 에서 "선발"로 명시
5.생활기간 : 2025. 09. 01(월) ~ 2025. 12. 19(금)
6.입사기간 : 2025. 08. 28.(목) ~ 2025. 08. 29.(금)
7.생활관비 및 납부기간 : 2025년7월28일(월) ~ 8월1일(금)
관리비
보증금
입금계좌
4인실
(정의관-여학생)
410,000원
50,000원
520-008277-01-077
기업은행(예금주:김해대학교)
입금자명 : 학생 성명 기재
※부모님 성함으로 입금 시,
생활관 담당자에게 확인요망
(실천관-남학생)
380,000원
※ 생활관 관리비와 보증금을 합한 금액 입금(퇴사 시, 청소상태 및 집기비품 확인 후 보증금 환불)
8.생활관 방배정 : 추후 공지
※기한 내 생활관비 미입금자는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여 생활관 방배정에서 제외
※대학의 사정이나 더블학기로 인한 호실 내 인원변동 발생 시 호실이전이 발생할 수 있음.
※교내식당은 외부업체로 대학과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신청 시 개별 문의
(학기 중 운영시간: 구내식당(만권화밥) 08:00 ~ 19:00, 카페(버거아이앤지) 08:30 ~ 19:00)
9. 생활관 입사 방법
김해대학교 정의관 1층 행정지원처에서 지문등록 혹은 서명부 작성 후 입사
※보호자 및 가족 동행 시 – 정의관(여자 생활관)에 남성 출입 금지, 실천관(남자 생활관)에 여성 출입 금지
10. 생활관 입사 취소 방법
- 생활관 담당자 문의(055-320-1625)
11. 관리비등의 환불 안내 : 강제퇴사자는 납부금에 대한 환불이 없음.
※ 자진퇴사자의 관리비 환불
7-1) 4주이내인 경우에는 75%
7-2) 8주이내인 경우에는 50%
7-3) 12주이내인 경우에는 25%
7-4) 12주이상인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
-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 안내] → [생활관 규정]의 생활관운영규정 참고
12. 희망 룸메이트 신청 방법
12-1) 신청조건 : 신청인원(4명) 모두 벌점이 없어야하며, 25-2학기 생활관 합격자, 4명(4인1실)
※ 1학기에 사유서를 제출했던 학생은 룸메이트 신청 불가
※ 벌점이 있거나, 1학기에 사유서를 제출했거나, 4명 못채울 경우 임의배정
12-2) 신청방법 : psyeon@gh.ac.kr
담당자 이메일로 4명의 학과,학번,이름을 송부.(2명,3명 신청 시 자동 탈락)
12-3) 신청기간 : 7월28일 ~ 8월3일 까지
※ 기한을 넘길 경우 룸메이트 반영 불가
※기타문의사항은 생활관담당(☎055-320-1625)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김해대학교 생활관 메일: psyeon@gh.ac.kr
※보증금은 기물 파손이나 매트리스 오염이 없을 시 반환 가능
2025학년도 2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 준수사항
●생활관 내 흡연 및 음주 적발 시 퇴사처리
●11시 이후 외출 및 외부음식반입(배달)불가, 외부흡연구역 흡연 불가,외부 통로 차단
●아르바이트 불가(밤10시 이전 입소 후 점호 가능자에 한하여 허용가능)
●점호불참 3번 적발 시 퇴사처리
●집기비품 파손 및 손상 시 보증금 환수
(침대 매트리스 오염,책상 및 의자 파손,도배지 포함 모든 집기비품 파손 시 보증금 환수)
●각방WIFI-ID : “해당호실5G”, PW : gimhae*1 (파손 및 분실 시 변상금10만원, 해당호실변상)
●에어컨:온도 조절 및 전원 버튼만 사용가능
파손 시 변상금 최대50만원(해당 호실에서 변상),고장 시 학사행정시스템에 기재
●방 임의 변경 불가(생활관 담당자에게 문의)
●택배:택배 신청 시“무인 택배함으로 수령“표기,사무실로 수령 후 분실 시 책임X
※ 기타 문의사항(생활관 : 055-320-1625)
(평일 : 09:00 ~ 18:00 근무, 단 12:00 ~ 13:00 점심시간,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