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자유로움 속에서 기본적인 규칙을 준수하는
김해대학교 생활관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신청 및 입사 안내

create 윤수연access_time 2025.07.10 09:24visibility 184

 2025학년도 2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 모집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신입생 및 재학생 여러분들은 참고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생활관 신청기간 및 입사기간

구분

대상

신청기간

납부기간

비고

정규

신입생

2025.07.14.()

~

2025.07.23.()

2025.07.28.()

~

2025.08.01.()

추가 합격자 발표

7.25() 이후 개별안내

학사행정시스템에서 "선발"로 명시

재학생, 편입생,

복학예정학생

합격자 발표

07.25() 16:00

(합격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

입사기간

2025.08.28.() ~ 2025.08.29.()

(09:00 ~ 18:00)

 

운영기간

2025.09.01.() ~ 2025.12.19.()

 

O/T 실시

추후공지

미참석 시, 벌점부과(-5)

신규 입사자는 사무실 운영시간 내 지문 등록 후 입사

모든 입사자는 입사 전 반드시 정의관 1층 사무실에 비치된 서명부 작성 필수

 

2. 신청방법 (20253월 입학자는 반드시 재학생으로 신청)

[김해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gimhae.ac.kr/dorm) [신입생 입사신청] 또는 [·복학생/편입생 입사신청] 배너 클릭

국가보훈자 및 기초생활수급자 기숙사 우선 선발 문의 : 사무실로(055-320-1625) 연락 바랍니다.

장애학생 기숙사 우선선발 문의 : 장애학생지원센터 (055-320-1781) 연락 바랍니다.

 

3.입사 시 제출 서류 (미제출 시 입사 불가) - 신규입사자만 제출

- 건강진단서_결핵유무(2025년도 11일 이후 검사지만 인정)

1) 제출기간 : 20250725() ~ 20250801()

2) 제출방법 : 학사정보시스템에 사진 첨부 또는 담당자 E-Mail 제출(담당자E-Mail:psyeon@gh.ac.kr)

인근 보건소 및 병원 방문. 기숙사 입사용 건강진단서 발급 요청(결핵유무만 확인, 3일정도 소요)

 

4.합격자 발표 : 20250725() 16:00

[김해대학교 생활관홈페이지(https://dorm.gimhae.ac.kr/dorm][합격조회] "선발여부" 에서 "선발"로 명시

 

5.생활기간 : 2025. 09. 01() ~ 2025. 12. 19()

 

6.입사기간 : 2025. 08. 28.() ~ 2025. 08. 29.()

 

7.생활관비 및 납부기간 : 2025728() ~ 81()

구분

관리비

보증금

입금계좌

비고

4인실

(정의관-여학생)

410,000

50,000

520-008277-01-077

기업은행(예금주:김해대학교)

입금자명 : 학생 성명 기재

부모님 성함으로 입금 시,

생활관 담당자에게 확인요망

4인실

(실천관-남학생)

380,000

생활관 관리비와 보증금을 합한 금액 입금(퇴사 시, 청소상태 및 집기비품 확인 후 보증금 환불)

 

8.생활관 방배정 : 추후 공지

기한 내 생활관비 미입금자는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여 생활관 방배정에서 제외

대학의 사정이나 더블학기로 인한 호실 내 인원변동 발생 시 호실이전이 발생할 수 있음.

교내식당은 외부업체로 대학과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신청 시 개별 문의

(학기 중 운영시간: 구내식당(만권화밥) 08:00 ~ 19:00, 카페(버거아이앤지) 08:30 ~ 19:00)

 

9. 생활관 입사 방법

김해대학교 정의관 1층 행정지원처에서 지문등록 혹은 서명부 작성 후 입사

보호자 및 가족 동행 시 정의관(여자 생활관)에 남성 출입 금지, 실천관(남자 생활관)에 여성 출입 금지

 

10. 생활관 입사 취소 방법

- 생활관 담당자 문의(055-320-1625)

 

11. 관리비등의 환불 안내 : 강제퇴사자는 납부금에 대한 환불이 없음.

자진퇴사자의 관리비 환불

7-1) 4주이내인 경우에는 75%

7-2) 8주이내인 경우에는 50%

7-3) 12주이내인 경우에는 25%

7-4) 12주이상인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

-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 안내] [생활관 규정]의 생활관운영규정 참고

 

12. 희망 룸메이트 신청 방법

12-1) 신청조건 : 신청인원(4) 모두 벌점이 없어야하며, 25-2학기 생활관 합격자, 4(41)

1학기에 사유서를 제출했던 학생은 룸메이트 신청 불가

벌점이 있거나, 1학기에 사유서를 제출했거나, 4명 못채울 경우 임의배정

12-2) 신청방법 : psyeon@gh.ac.kr

담당자 이메일로 4명의 학과,학번,이름을 송부.(2,3명 신청 시 자동 탈락)

12-3) 신청기간 : 728~ 83일 까지

기한을 넘길 경우 룸메이트 반영 불가

 

기타문의사항은 생활관담당(055-320-1625)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김해대학교 생활관 메일: psyeon@gh.ac.kr

보증금은 기물 파손이나 매트리스 오염이 없을 시 반환 가능

 

 

2025학년도 2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 준수사항

 

생활관 내 흡연 및 음주 적발 시 퇴사처리

11시 이후 외출 및 외부음식반입(배달)불가, 외부흡연구역 흡연 불가,외부 통로 차단

아르바이트 불가(10시 이전 입소 후 점호 가능자에 한하여 허용가능)

점호불참 3번 적발 시 퇴사처리

집기비품 파손 및 손상 시 보증금 환수

(침대 매트리스 오염,책상 및 의자 파손,도배지 포함 모든 집기비품 파손 시 보증금 환수)

각방WIFI-ID : “해당호실5G”, PW : gimhae*1 (파손 및 분실 시 변상금10만원, 해당호실변상)

에어컨:온도 조절 및 전원 버튼만 사용가능

파손 시 변상금 최대50만원(해당 호실에서 변상),고장 시 학사행정시스템에 기재

방 임의 변경 불가(생활관 담당자에게 문의)

택배:택배 신청 시무인 택배함으로 수령표기,사무실로 수령 후 분실 시 책임X

기타 문의사항(생활관 : 055-320-1625)

(평일 : 09:00 ~ 18:00 근무, 12:00 ~ 13:00 점심시간,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