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 이창훈access_time 2023.02.10 16:38visibility 698
2023학년도 1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 추가 모집 안내(2차)
2023학년도 1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을 아래와 같이 추가(2차)로 모집하오니 신입생 및 재학생 여러분들은 참고하시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1. 생활관 추가 모집 안내
- 신입/편입생
- 재학/복학생
- 심화과정
2023.02.20.(월)
18:00(문자안내)
2023.02.27.(월) ~ 2023.02.28.(화)
(09:00 ~ 18:00)
2. 신청방법
[김해대학교 생활관홈페이지(https://dorm.gimhae.ac.kr/dorm] → [신입생 입사신청] 또는 [재·복학생/편입생 입사신청] 배너 클릭
2-1) 편입생의 경우 : "신입생 입사신청" 배너 클릭 후, 상단 구분에서 "편입생" 선택
2-2) 심화과정의 경우 : "신입생 입사신청" 배너 클릭 후, 상단 구분에서 "심화과정" 선택
3. 입사신청 시 제출 서류
① 주민등록등본 1매(주소확인용으로 생년월일만 표시)
② 건강진단서(결핵 유무) - 건강진단서는 합격자 발표 후 제출
1) 검사기간 : 2023년 1월 1일 이후부터 ~
2) 제출기간 : 2023년 2월 20일(월) ~ 2월 24일(금)
3) 제출방법 : 생활관 담당자 E-Mail 제출(dorm@gh.ac.kr)
※ 근처 보건소나 병원에 방문하여 기숙사 입사용 건강진단서 발급 요청(결핵유무만 확인, 3일정도 소요)
※ 해당년도에 검사받은 결과지만 허용 (2023년 검사 결과지 가능)
4. 합격자 발표 : 2023년 02월 20일(월) 18:00[개별문자안내]
5. 생활기간 : 2023. 03. 02(화) ~ 2022. 06. 21(수)
※ 코로나19 관련으로 기간 변동이 있을 수 있음
6. 입사기간 : 2023. 02. 27.(월) ~ 2023. 02. 28.(화)
7. 생활관비 및 납부기간 : 2023년 2월 20일(월) ~ 24일(금)
구분
관리비
보증금
입금계좌
비고
4인실
(정의관-여학생)
410,000원
50,000원
520-008277-01-077
기업은행(예금주:김해대학교)
입금자명 : 학생 성명 기재
※부모님 성함으로 입금 시,
생활관 담당자에게 확인요망
(실천관-남학생)
380,000원
※ 생활관 관리비와 보증금을 합한 금액 입금(퇴사 시, 청소상태 및 집기비품 확인 후 보증금 환불)
8. 생활관 방배정 : 추후 공지 (같은 학과, 같은 학년 위주 배정)
※교내식당은 외부업체로 대학과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신청 시 개별 문의(☎010-9145-0777)
※기타문의사항은 생활관담당(☎ 055-320-1625)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김해대학교 생활관 메일 : dorm@gh.ac.kr
※ 보증금은 기물 파손이나 매트리스 오염이 없을 시 반환 가능
2023학년도 1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 준수사항
● 생활관 내 흡연 및 음주 적발 시 퇴사처리
● 11시 이후 외출 및 외부음식반입(배달) 불가, 외부흡연구역 흡연 불가, 외부 통로 차단
● 아르바이트 불가(밤 10시 이전 입소 후 점호 가능자에 한하여 허용가능)
● 점호불참(체온 미체크) 3번 적발 시 퇴사처리
● 집기비품 파손 및 손상 시 보증금 환수
(침대 매트리스 오염, 책상 및 의자 파손, 도배지 포함 모든 집기비품 파손 시 보증금 환수)
● 각방 WIFI-ID : “해당호실 5G”, PW : gimhae*1 (파손 및 분실 시 변상금 10만원,해당호실변상)
● 에어컨 : 온도 조절 및 전원 버튼만 사용가능
파손 시 변상금 최대 50만원(해당 호실에서 변상), 고장 시 학사행정시스템에 기재
● 방 임의 변경 불가(생활관 담당자에게 문의)
● 택배 : 택배 신청 시 “무인 택배함으로 수령“ 표기, 사무실로 수령 후 분실 시 책임X
※ 기타 문의사항(생활관 : 055-320-1625)
(평일 : 09:00 ~ 18:00 근무, 단 12:00 ~ 13:00 점심시간,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