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자유로움 속에서 기본적인 규칙을 준수하는
김해대학교 생활관

공지사항

2023학년도 1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 추가 모집 안내(2차)

create 이창훈access_time 2023.02.10 16:38visibility 698

2023학년도 1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 추가 모집 안내(2차)

 

 

2023학년도 1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을 아래와 같이 추가(2차)로 모집하오니 신입생 및 재학생 여러분들은 참고하시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1. 생활관 추가 모집 안내

 

 구분 대상 신청기간  납부기간  고 
 추가입사

- 신입/편입생

- 재학/복학생

- 심화과정 

 2023.02.13.(월) ~ 2023.02.17.(금)  2023.02.20.(월) ~ 2023.02.24.(금)  
 합격자 발표

2023.02.20.(월)

18:00(문자안내) 

 
 입사기간

 2023.02.27.(월) ~ 2023.02.28.(화)

(09:00 ~ 18:00)

 

2. 신청방법

 [김해대학교 생활관홈페이지(https://dorm.gimhae.ac.kr/dorm] → [신입생 입사신청] 또는 [재·복학생/편입생 입사신청] 배너 클릭

2-1) 편입생의 경우 : "신입생 입사신청" 배너 클릭 후, 상단 구분에서 "편입생" 선택

2-2) 심화과정의 경우 : "신입생 입사신청" 배너 클릭 후, 상단 구분에서 "심화과정" 선택 

 

3. 입사신청 시 제출 서류 

 

① 주민등록등본 1(주소확인용으로 생년월일만 표시)

② 건강진단서(결핵 유무) - 건강진단서는 합격자 발표 후 제출

1) 검사기간 : 2023년 1월 1일 이후부터 ~

2) 제출기간 : 2023년 2월 20() ~ 2월 24일(금) 

3) 제출방법 생활관 담당자 E-Mail 제출(dorm@gh.ac.kr)

※ 근처 보건소나 병원에 방문하여 기숙사 입사용 건강진단서 발급 요청(결핵유무만 확인, 3일정도 소요)

※ 해당년도에 검사받은 결과지만 허용 (2023년 검사 결과지 가능)

 

4. 합격자 발표 : 2023년 02월 20() 18:00[개별문자안내]

 

5. 생활기간 : 2023. 03. 02() ~ 2022. 06. 21()

※ 코로나19 관련으로 기간 변동이 있을 수 있음

 

6. 입사기간 : 2023. 02. 27.() ~ 2023. 02. 28.()

 

7. 생활관비 및 납부기간 : 2023년 2월 20(월) ~ 24(금)

 구분

관리비 

보증금 

입금계좌 

비고 

 4인실

(정의관-여학생)

 410,000원 

 50,000원

 520-008277-01-077

기업은행(예금주:김해대학교)

 입금자명 : 학생 성명 기재

※부모님 성함으로 입금 시,

 생활관 담당자에게 확인요망

 4인실

(실천관-남학생)

380,000원

※ 생활관 관리비와 보증금을 합한 금액 입금(퇴사 시, 청소상태 및 집기비품 확인 후 보증금 환불)

 

8. 생활관 방배정 : 추후 공지 (같은 학과같은 학년 위주 배정)

 

 

교내식당은 외부업체로 대학과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신청 시 개별 문의(010-9145-0777)

기타문의사항은 생활관담당(☎ 055-320-1625)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김해대학교 생활관 메일 : dorm@gh.ac.kr

※ 보증금은 기물 파손이나 매트리스 오염이 없을 시 반환 가능 

 

 

 

2023학년도 1학기 김해대학교 생활관생 준수사항 

 

● 생활관 내 흡연 및 음주 적발 시 퇴사처리

 

● 11시 이후 외출 및 외부음식반입(배달불가외부흡연구역 흡연 불가외부 통로 차단

 

● 아르바이트 불가(밤 10시 이전 입소 후 점호 가능자에 한하여 허용가능)

 

● 점호불참(체온 미체크) 3번 적발 시 퇴사처리

 

● 집기비품 파손 및 손상 시 보증금 환수

(침대 매트리스 오염책상 및 의자 파손도배지 포함 모든 집기비품 파손 시 보증금 환수)

 

● 각방 WIFI-ID : “해당호실 5G”, PW : gimhae*1 (파손 및 분실 시 변상금 10만원,해당호실변상)

 

● 에어컨 온도 조절 및 전원 버튼만 사용가능

파손 시 변상금 최대 50만원(해당 호실에서 변상), 고장 시 학사행정시스템에 기재

 

● 방 임의 변경 불가(생활관 담당자에게 문의)

 

● 택배 택배 신청 시 무인 택배함으로 수령“ 표기사무실로 수령 후 분실 시 책임X

 

※ 기타 문의사항(생활관 : 055-320-1625)

(평일 : 09:00 ~ 18:00 근무, 단 12:00 ~ 13:00  점심시간,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