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자유로움 속에서 기본적인 규칙을 준수하는
김해대학교 생활관

Q&A

벌레

create 익명access_time 2026.06.07 02:22visibility 21

생활관 입구와 1층 내부에 벌레들 너무 많고 날아다니는 벌레들도 너무 많습니다. 관리가 아예 안되고 있는듯 한데 최소한 해충 퇴치기 같은 것이라도 구비하여 날아다니는 벌레라도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윤수연2026.06.08 11:31
현재 내부 방역 및 학교건물 인근은 자체적으로 방역을 완료한 상태임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벌레가 출몰하여 신고가 들어오면 즉시 조치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 외부에서 들어오는 벌레의 경우 완벽하게 차단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므로
발견 시 알려주시면 퇴치제 등을 사용하여 조치하고자 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